이용안내 SMS 공유하기

◎ 서비스이용절차

  • 1
    서비스 신청/상담

  • 2
    계약안내메일

  • 3
    등록비입금

  • 4
    셀프페이
    PG사 가입대행

  • 5
    계약서류제출
    보증보험가입

  • 6
    완료(서비스오픈)

  • 1
    서비스 신청/상담

  • 2
    계약안내메일

  • 3
    등록비입금

  • 4
    셀프페이
    PG사 가입대행

  • 5
    계약서류제출
    보증보험가입

  • 6
    완료(서비스오픈)

1. 서비스 신청/상담

셀프페이 결제서비스이용 신청을 하시면, 셀프페이 계약담당자가 가맹점 담당자님 연락처로 상담해 드립니다.

2. 계약안내메일 확인

- 상담후 셀프페이 계약담당자가 [전자결제 계약안내메일]을 담당자님 이메일로 발송 합니다.

- 계약안내메일에서 등록비 및 가입조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3. 등록비 입금

- 등록비는 신용카드, 계좌이체, 무통자입금으로 납부 가능 합니다.

- 연회비 및 유예특약료가 책정된 가맹점은 등록비와 함께 연회비, 유예특약료를 합산하여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.

4. 셀프페이 PG사 가입대행

- 등록비 입금이 확인되면 담당자님 이메일로[결제이용 안내메일과]과 [상점관리자 로그인 계정안내메일]이 발송 됩니다.

- 셀프페이는 PG가맹점 가입대행 신청을 합니다.

5. 계약서류 제출 / 보증보험 가입

- 셀프페이 계약담당자가 안내드린 계약서류 수신방법(온라이/서면)에 따라 계약구비서류를 제출합니다.

- 보증보험 가입전, 당사에서 발송드린[전자결제 계약안내]의 담보 가입정보를 확인해 주세요.

6. 완료(서비스오픈)

- 셀프페이 관리자로 접속하여 PG사 심사현황을 확인 합니다.

- 단, 계약 구비서류 심사가 완료되지 않으면 PG사 가입 심사가 되지 않습니다.

◎ 서비스 가입승인절차 흐름도